동정
동정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2.06.25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숲과의 만남’행사 개최
▲장일환 산림조합중앙회장= 지난 19일 경기도 포천 국립수목원에서 서울 우이초등학교 3학년 학생 28 4명을 대상으로 ‘숲과의 만남’ 행사를 개최했다.

농협아그로 이사회 참석
▲서병진 대구경북능금농협 조합장= 지난 26일 농협아그로 소회의실에서 개최된 ‘농협아그로 정기이사회’에 참석해 주요현안을 논의했다.

충북농수산전문가회의 참석
▲박철선 충북원예농협 조합장= 오는 28일 aT센터 충북지사에서 열리는 충북농수산전문가 자문회의에 참석해 한중 FTA 등 농업현안에 대해 논의한다.

배연합회 이사회 개최
▲박성규 한국배연합회 회장(천안배원예농협 조합장)= 오는 28일 울산원예농협에서 배연합회 이사회 및 자조금관리위원회를 열고 배 수출활성화 등에 대해 논의한다.

사과수출협의회 정기총회 참석
▲윤수현 거창사과원예농협 조합장= 지난 25일 aT센터에서 개최된 사과수출협의회 정기총회에 참석해 현안을 논의했다.

제6차 이사회 열려
▲김의영 대전원예농협 조합장= 지난 26일 제 6차 이사회를 개최하고 신규조합원 가입 등의 조합 현안에 대해 의결했다.

사과협의회 이사회 개최
▲권오영 전국사과협의회 회장(예산능금농협 조합장)= 오는 28일 충북 충주농협에서 전국사과협의회 이사회를 개최하고 최근 현안에 대해 논의한다.

정기이사회 개최
▲박병승 대관령원예농협 조합장= 오는 28일 정기이사회를 열고 당면 현안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전북품목농협조합장협의회 열어
▲손사선 정읍원예농협 조합장= 27일 본점에서 전북품목농협조합장협의회를 열고 월별 현안에 대해 논의한다.

농작물재해보험 착과수 조사 나서
▲고평훈 목포원예농협 조합장= 지난 25일부터 내달 6일까지 2주 동안 관내 과일 농가를 찾아 농작물재해보험 착과수 조사에 나선다.

제7차 정기이사회 열어
▲이재룡 공주원예농협 조합장= 오는 29일 제 7차 정기이사회를 개최하고 세종지점 개점 등에 대한 조합 운영을 논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