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동정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2.06.0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촌희망찾기 현장토론회 개최
▲이동필 한국농촌경제연구원장= 오는 8일 의성군청 영상회의실에서 ‘마늘산업 현황과 이슈, 나아길 길'이란 주제로 농촌희망찾기 현장토론회를 개최한다.

충북식품업체서 현장이사회 열어
▲김재수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장= 지난달 25일 현장경영의 일환으로 충북 청원군 소재 (주)장충동왕족발에서 이사회를 개최해 현안을 심의하고 의결했다.

농협공판장 워크숍 참석
▲박철선 농협전국공판장운영협의회 회장(충북원예농협 조합장)= 오는 7~8일 수안보에서 열리는 농협전국공판장 장장 워크숍에 참석하며, 8일에는 충북원협 정기이사회를 개최한다.

예천군수와 좌담회 개최
▲서병진 대구경북능금농협 조합장= 지난 4일 예천군 조합원농가에서 사과농가의 애로사항을 건의하기 위해 ‘예천군수와 좌담회’를 개최했다.

현장의견청취 간담회 참석
▲박성규 천안배원예농협 조합장= 지난 5일 경기도 안양에서 열린 과수농업 현장의견 청취간담회에 참석해 현장에서 발생하는 배농가들의 건의사항을 전달했다.

시설채소협의회 회원과 여수박람회 견학
▲이덕수 수원지구원예농협 조합장= 지난 달 29일 시설채소협의회 회원 140명과 여수박람회를 견학했으며, 31일에는 수원지구원협 정기이사회를 열었다.

복분자 재해조사 현장 방문
▲손사선 정읍원예농협 조합장= 지난 달 22~24일 복분자 재해조사 현장을 방문해 피해 및 조사 현황을 파악하고 조합원들을 위로했다.

대구꽃박람회 개장식 참석
▲이도환 대구경북원예농협 조합장= 지난 5일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제3회 대구 꽃 박람회’ 개장식에 참석했다.

경제사업활성화 핵심리더과정 참석
▲방원혁 광주원예농협 조합장= 오는 7~8일 농협 안성교육원에서 열리는‘ 2012 여성조합원 및 가족한마음교육'에 조합원 100여명과 함께 참석할 예정이다.

■ 결혼
▲김운용 상주원예농협 조합장의 차녀 채희양이 지난 3일 오후 1시 상주관광호텔 은하수홀에서 이상우씨 장남 태겸군과 화촉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