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동정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2.04.16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 연암대 농어촌활성화 특강
▲서규용 농림수산식품부 장관= 지난 12일 천안연암대학에서 영농정착과정 교육생 등을 대상으로 농정 방향과 농어촌 활성화를 위한 역할을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경제사업활성화위원회 참석
▲박철선 충북원예농협 조합장= 지난 16~17일 조합원 영농교육에 참석한 뒤 농협중앙회 교육원에서 열린 농협 경제사업활성화위원회에 참석했다.

수출농산물 안정생산전문교육 실시
▲서병진 대구경북능금농협 조합장= 지난 17일 영주시농업기술센터에서 ‘수출농산물 안정생산 전문교육’을 실시했다.

정기총회 열고 현안 논의
▲박성규 천안배원예농협 조합장= 지난 17일 4차 정기총회를 열고 조합 현안에 논의했으며, 오는 19일에는 청양 정산농협에서 열리는 충남농협수출협의회 정기총회에 참석한다.

정기이사회 개최
▲허창주 순천원예농업협동조합 조합장= 오는 18일 순천원협 본관에서 정기 이사회를 열고 당면 현안에 대해 논의한다.

‘벌꿀품질보증조합장협의회’ 참석
▲김운용 상주원예농협 조합장= 지난 17일 대전 레전드호텔에서 개최된 ‘벌꿀품질보증조합장협의회’에 참석했다.

대전충남농업경영인조합장협의회 참석
▲권오영 예산능금농협 조합장= 지난 17일 당진낙농축협에서 열린 대전충남농업경영인조합장협의회에 참석했다.

경남수출농협협의회 정기총회 참석
▲윤수현 거창사과원예농협 조합장= 지난 17일 농협경남지역본부 회의실에서 개최된 ‘경남수출농협협의회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FTA대응 농수산자문위원 위촉
▲구본권 아산원예농협 조합장= 지난 17일 아산농업기술센터에서 FTA대응농수산자문위원으로 위촉됐다. 오는 19일에는 광주농협에서 열리는 전국신임조합장협의회에 참석한다.

제주도로 선진지 견학 나서
▲고평훈 목포원예농협 조합장= 오는 18~20일 대의원 동행 제주도로 선진지 견학에 나서 농산물물류단지 등을 살펴볼 예정이다.
 
지역조합장회의 참석
▲이정웅 인천원예농협 조합장= 오는 20일 농협 서울지역본부에서 열리는 지역조합장회의에 참석해 조합 역점사업에 대해 건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