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동정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2.04.09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빙기 농업시설 안전점검 실시
▲서규용 농림수산식품부 장관=지난 7일 해빙기를 맞아 배수시설 등 농업시설 전반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안전사고 예방을 당부했다.

조합원 영농교육 실시
▲박철선 충북원예농협 조합장= 오는 12일 음성지소에서 조합원을 대상으로 고품질 사과 재배를 위한 영농교육을 실시한다.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김봉학 익산원예농협 조합장= 오는 14일 부송동 팔봉소각장 내 운동장에서 조합원 한마음체육대회를 갖는다.

유럽 APC 선진지 견학
▲김태곤 여수원예농협조합장=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유럽 일대 APC 선진지 견학에 나서는 등 유통현장을 둘러봤다.

‘조합원 한마음대회’ 개최
▲김운용 상주원예농협 조합장= 지난 9일 상주시조합공동사업법인 임시총회에 참석했으며 13일 조합공판장에서 ‘조합원 한마음대회’를 개최한다.

고품질 배 재배교육 실시
▲박성규 천안배원예농협 조합장= 오는 13일 천안 남서울대학교에서 조합원을 대상으로 고품질 배 재배를 위한 영농교육을 실시한다.

셀프주유소 준공식 개최
▲윤수현 거창사과원예농협 조합장= 지난 6일 조합원의 생산비 절감을 위해 설립한 셀프주유소 준공식을 개최했다.

정기이사회 개최
▲구본권 아산원예농협 조합장= 지난 10일 제 5차 정기이사회를 개최하고 신규조합원 가입 승인 등 사업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정기이사회 개최
▲이재룡 공주원예농협 조합장= 오는 12일 제 5차 정기이사회를 개최하고 신규조합원 가입 승인 등 사업현안에 대해 논의한다.

정기이사회 개최, 현안 논의
▲지경호 한국훼농협조합장= 지난 10일 본관 소회의실에서 정기이사회를 열고 당면 현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양파마늘 계약재배교육 실시
▲전영남 전남서남부채소농협 조합장= 오는 13일 승달예술회관에서 조합원을 대상으로 양파마늘계약재배 관련 교육을 실시한다.

교육과학기술부 장관상 수상
▲이상민 국립산림과학원 박사=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개최된 ‘20 12년 녹색기술포럼’에서 친환경 목재접착제 개발공로를 인정받아 교육과학기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