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동정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2.03.12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2 동경식품박람회 참가
▲김재수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장=지난 6일부터 9일까지 동경에서 개최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식품전문박람회인 ‘2012 동경식품박람회’에 참가해 수출을 독려했다.

나무전시판매장 개장식 개최
▲장일환 산림조합중앙회장=지난 13일 경기도 하남시 감일동에 소재한 산림조합중앙회 나무전시판매장에서 ‘2012년 나무전시판매장 개장식’을 개최했다.

경북통상 주주총회 참석
▲서병진 대구경북능금농협 조합장(전국품목농협조합장협의회장)=오는 14일 경북통상에서 개최되는 ‘경북통상 주주총회’에 참석해 올해 사업현안에 대해 논의한다.

천안지역 농협운영협의회 참석
▲박성규 천안배원예농협 조합장=지난 12일 농협중앙회 천안시지부에서 열린 천안지역농협통합운영협의회에 참석해 천안지역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지역 영농조합원 좌담회 참석
▲이덕수 수원지구원예농협 조합장=오는 14 ~15일 화성산지유통센터, 16일 본점에서 열리는 지역 영농조합원 좌담회에 참석해 조합현황 관련 사안을 설명한다.

명예퇴임식 참석 공로패 전달
▲김기훈 제주감귤농협 조합장=오는 14일 본조합에서 열리는 명예퇴임식에 참석해 퇴직자에게 공로패와 재직기념패를 전달할 예정이다.

농협경영대학원 원우회 참석
▲구본권 아산원예농협 조합장=오는 15일 공주 우석농협에서 열리는 농협 경영대학원 원우회에 참석한 뒤 19일부터 23일까지 조합원 해외 문화탐방을 중국 연태, 북경에서 진행한다.

경인강원품목농협협의회 개최
▲류희관 서울원예농협 조합장=오는 16일 평택과수농협에서 열리는 경인강원품목농협협의회 정기모임에 참석해 사업현안에 대해 논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