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아그로 유연화된 농민서비스로 앞장
㈜동방아그로 유연화된 농민서비스로 앞장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2.02.28 1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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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지점순회교육 실시

▲ 동방아그로는 지난 13일부터 16일가지 지점 순회교육을 실시했다.
㈜동방아그로(대표이사:염병만)는 지난13일부터 16일(목)까지 지점 직원 및 보급소장을 대상으로 지점순회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본격적인 2012년 사업시작에 앞서 선진 기술과 변화된 농약시장에 대처할 수 있는 사고의 유연성을 전 직원이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실시되었으며, 이는 올해 ㈜동방아그로가 좀 더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각 지점의 전 직원과 보급소장을 대상으로 시행된 금번 교육은 살충, 살균, 제초제 및 비료에 관한 새롭고 전문화된 기술과 신제품 및 추가 개발 가능성 있는 제품 교육을 통하여 최근 정체된 농약 시장에의 활로를 구축하고자 했다. 직원들은 새로운 지식과 제품에 관심을 보이며 열띤 토론을 벌였고, 농약시장을 성장시켜나가기 위한 열정을 보였다.
㈜동방아그로는 지속적으로 지점의 모든 직원들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기술교육을 실시하여 새로운 제품과 보다 발전된 기술을 농민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현재 시장상황 분석을 통해 앞으로의 방향을 예측할 수 있는 마케팅 능력을 부여함으로써 시대에 맞는 유연화된 대농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앞장 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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