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농, 신선도유지제 ‘세계 최우수상’
경농, 신선도유지제 ‘세계 최우수상’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2.01.25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그로프래쉬社 '고객감동 베스트팀' 경농 안동지점 선정

▲ 경농 안동지점이 2011년 고객감동 베스트점으로 선정됐다.
농산물 신선도유지제 부문에서 세계 최고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스마트프래쉬. 국내판매 7년째인 스마트프래쉬는 뛰어난 안전성과 놀라운 효과를 바탕으로 많은 과수농가들과 청과류 유통회사들의 수확후 관리자재의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스마트프래쉬를 공급하고 있는 ㈜경농과 스마트프래쉬의 전세계적 공급원인 애그로프래쉬社는 최근 관련자료를 통해, ㈜경농의 안동지점이 ‘2011년 스마트프래쉬 고객감동 베스트팀’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스마트프래쉬 고객감동상’은 애그로프래쉬社가 스마트프래쉬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전세계 39개국을 대상으로 스마트프래쉬의 처리전후 프로세스 점검과 고객서비스 만족도 조사 등을 통하여 최우수 국가와 지점에 시상하는 제도로서, 고객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했다는 점에서 그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이번 ㈜경농 안동지점의 ‘고객만족 최우수팀’ 선정은 ㈜경농의 스마트프래쉬 처리가 규정과 절차에 따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진행될 뿐만 아니라 ㈜경농의 고객서비스가 세계 일류수준으로 발전했다는 반증이라 할 수 있다. 특히 안동지점은 연중 정기적인 고객방문을 통하여 고품질 농산물 생산에 기여했으며, 수확 이후에는 농산물저장 및 출하 기술지도 등을 통하여 고객들의 소득향상에도 큰 기여를 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아그로프래쉬 아시아태평양 부사장인 제인터너는 이번 수상에 대해 "㈜경농의 고객서비스는 전 세계적으로 앞서 있으며, 안동지점의 고객만족서비스는 모범사례로 제작되어 전 세게의 스마트프래쉬 관련회사에 소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마트프래쉬는 농산물의 수확후 신선도를 오래 유지시켜주는 첨단기술로서 생산농가는 물론 유통회사, 저장시설, 농산물판매처 등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에서는 지난 2005년 농촌진흥청에 신선도유지제로 등록됐으며, 국내에서 관련법규에 의해 등록된 신선도유지제품은 스마트프래쉬가 유일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