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한삼인 설맞이 특별할인 이벤트
NH한삼인 설맞이 특별할인 이벤트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2.01.1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일까지 30품목 15% 할인

▲ 6년근 수삼으로 제조한 홍삼만을 달여 농축한 고급형 홍삼제품인 ‘홍삼정프리미엄G’
농협중앙회가 출자한 100% 순수 민족자본인 ㈜NH한삼인(대표이사 이준태)은 임진년 설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 소비자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삼인은 홍삼정골드 200g 외 30품목을 15% 할인해주고 있으며 양삼 15지, 20지, 30지, 절삼 600g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홍세미(3등급) 300g을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기간에 홍삼순액 30포을 3개 구입하면 제품 1개를 역시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직영점 및 가맹점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에는 구매금액 2%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더블 포인트 행사도 열고 있다.
한삼인은 이번 달 내로 신제품을 대거 출시할 예정이다. 기존홍삼제품의 쓴맛을 개선해 쓴맛이 덜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고급형 양삼농축액인 ‘홍삼정프리미엄G’, 홍삼농축액과 가장 잘 어울리는 양질의 국산꿀의 배합 제품인 ‘홍삼정메이트’, 더블기능성 제품인 홍삼의 피로회복과 면역력증진에다가 숙취와 간 건강에 도움이 되는 ‘홍력원모닝’ 및 ‘홍력원나이트’가 출시를 앞두고 있다.
또한 국산 산수유가 함유된 산수유 홍삼, 십전대보를 기보로 한 제품인 ‘홍삼플러스’ 등 이밖에도 총22종의 신제품 및 리뉴얼 제품이 출시를 기다리고 있다.
한삼인은 지난해 농림수산식품부가 주최하고 농수산물유통공사(aT)와 중앙일보가 주관한 ‘2011 농식품 파워브랜드 선발대회’에서 전통·건강기능식품 부문 대통령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
전국 각지의 농식품업체, 지방자치단체, 식품·외식브랜드업체가 출전한 가운데서 농식품 우수브랜드의 발굴 및 홍보로 농식품 브랜드파워를 제고하고 지속적인 농식품 산업발전 도모에 기여한 브랜드를 선발한 2011 농식품 파워브랜드대전에서 한삼인이 대통령상을 수상함으로써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은 것이다.
/ 이경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