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영국 IFS 프랜차이즈 박람회 ‘한국관’ 운영 성료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홍문표)는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영국 런던에서 개최된 ‘런던 국제 프랜차이즈 쇼(IFS London 2025)’에 참가해 K-외식의 유럽시장 진출을 지원했다.
런던 국제 프랜차이즈 쇼는 영국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 박람회로, 영국과 유럽 시장 진출을 노리는 미국, 호주, 중동 등 50개국 250여 개 외식 기업이 대거 참가해 브랜드 홍보와 바이어 유치를 위한 열띤 상담이 진행됐다.
aT는 국내 유망 프랜차이즈 4개사와 함께 ‘한국관’을 구성하고, 분식·치킨·피자 등을 중심으로 맛과 건강을 겸비한 K-외식의 글로벌 경쟁력을 집중 홍보했다.
권오엽 수출식품이사는 “한국 외식은 이제 K-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스며든 문화 요소”라며, “K-푸드가 단순한 유행을 넘어 지속 가능한 산업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현지 맞춤형 지원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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