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종묘, 마하스퀘어와 업무협약
아시아종묘, 마하스퀘어와 업무협약
  • 김수용
  • 승인 2024.07.03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자 전문 기업과 농업 마케팅 전문 기업의 만남, 시너지 효과 기대
마하스퀘어 김혜원 대표(왼쪽) 아시아종묘 류재환 이사(오른쪽)
마하스퀘어 김혜원 대표(왼쪽) 아시아종묘 류재환 이사(오른쪽)

농업회사법인 아시아종묘(주)는 농업 전문 마케팅 회사 마하스퀘어(주)와 농업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아시아종묘의 우수한 채소 품종 및 상품을 농업 시장에 효과적으로 알리고 판매를 촉진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되었다. 양사는 마케팅 전략 개발 및 실행, 시장 조사 및 분석, 브랜드 및 이미지 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예정이다. 

독일 헤어케어 전문회사 닥터볼프사의 한국 지사장을 역임하며 ‘알페신’ 카페인 샴푸의 마케팅과 영업을 성공적으로 지휘한 김혜원 대표는 마하스퀘어의 수장으로서 농업 분야 마케팅 전문성을 더욱 강화하고 새로운 사업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전망된다.

아시아종묘는 이번 협약을 통해 마하스퀘어의 전문적인 마케팅 역량을 활용하여 자사 제품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시아종묘 류재환 이사는 “마하스퀘어와의 협력을 통해 농업 시장의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양사의 협력을 통해 농업 분야 마케팅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마하스퀘어 김혜원 대표는 “아시아종묘의 우수한 품종과 마하스퀘어의 마케팅 노하우를 결합하여 농업 시장에서 새로운 성공 사례를 만들어낼 것”이라며, “농업인과 소비자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