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인삼농협, 인삼 소비촉진 행사 개최
서산인삼농협, 인삼 소비촉진 행사 개최
  • 윤소희
  • 승인 2022.08.24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선물세트 할인·온라인·직거래 행사 등 실시
서산인삼농협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인삼 소비촉진을 위해 각종 홍삼 및 수삼제품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서산인삼농협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인삼 소비촉진을 위해 각종 홍삼 및 수삼제품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서산인삼농협(조합장 김낙영)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인삼 소비촉진을 위해 각종 홍삼 및 수삼제품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서산인삼농협은 인삼농가가 생산한 햇인삼을 농협, 대형마트, 수삼센터 등에 위탁판매를 진행하고, 추석 명절 대비 자체 판매행사 및 홈플러스 판매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22 추석맞이 홍삼제품 할인행사의 일환으로 지난 10일부터 오는 9월14일까지 다양한 홍삼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추석 명절기간을 포함한 오는 9월1일부터 9월11일까지 11일간 인천간석점, 인천논현점, 인천작전점, 인천청라점, 인천부천상동점, 인천송도점, 수원영통점, 화성향남점, 안산고잔점, 오산점까지 10개점의 홈플러스 매장에서 수삼 선물세트 판매행사를 개최한다.

아울러 10월7일부터 10월9일까지 3일간 2022년 서산 6년근 인삼 온라인 및 직거래 행사를 자체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며, 공영홈쇼핑을 통해 서산6년근 수삼 판매방송을 진행할 방침이다.

뿐만 아니라, 서산인삼농협은 10월, 12월 중 홈플러스에 상시 판매행사를 추진한다.

김낙영 조합장은 “인삼 생산업계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소비가 줄고 인삼가격은 하락하며, 인건비 등 각종 생산비 증가로 인해 인삼농가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실정”이라며 “인삼 소비 활성화를 위해 소비자의 트렌드에 맞는 자체 신제품을 개발하고, 여러 행사를 계획대로 진행해 인삼농가가 생산한 우량인삼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농가소득 증대에도 기여해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