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술 & 새상품
신기술 & 새상품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22.05.11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방아그로, ‘퍼펙트 액상수화제’
‘111’ 한 마리라도 더, 한 시간내 빠르게

2021년 신제품인 ‘퍼펙트 액상수화제’는 플로메토퀸(9%, 미분류)+아마멕틴(0.8%, 그룹6) 함유약제로서 고추(꽃노랑총채벌레, 담배나방, 대만총채벌레, 차먼지응애), 감귤(꽃노랑총채벌레, 볼록총채벌레, 귤녹응애), 딸기(꽃노랑총채벌레, 점박이응애), 오이(오이총채벌레, 아메리카잎굴파리), 토마토(아메리카잎굴파리), 파(파굴파리, 파총채벌레) 등 등록완료된 제품이다.
1시간 내 비정상적 움직임을 보이고, 3시간이 지나면 움직임이 미약해지고, 처리 6시간후에는 움직임이 거의 없는 것이 특징이다.
IRAC에서는 한 세대 내에서는 같은 기작의 약제를 연속2회 처리한 후 다른 기작의 약제로 교호 살포하는 것으로 추천되고 있다.

 

‘엑설트 액상수화제’
천적 및 유용곤충에 안전

‘엑설트 액상수화제’는 스피네토람(그룹5) 성분으로 총채벌레 및 파밤나방, 굴파리 살충에 효과 우수하다. 
또한 미생물 발효에서 축출한 성분으로 천적 및 유용곤충에 안전한 약제이다. 신경저해 작용을 통해 해충의 작물섭식을 빠르게 차단, 작물의 피해를 최소화 한다.
고추 등 78개 작물 35개 해충에 등록되어 PLS에 적합한 살충제다.

 

 

‘디아블로 유제’
폭넓은 스팩트럼의 종합살충제

‘디아블로 유제’는 폭넓은 스펙트럼의 종합살충제로 디클로르보스(그룹1b), 에마멕틴벤조에이트(그룹6)의 혼합제이다. 
고추, 배추, 복숭아, 감, 감귤에 등록된 약제로 꽃노랑총채벌레, 복숭아유리나방, 배추좀나방, 톱다리거미허리노린재, 귤굴나방에 적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