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ㆍ인사
동정ㆍ인사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20.07.20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통상 이사회 참석
▲손규삼 대구경북능금농협 조합장 = 오는 23일 경북통상 이사회에 참석해 현안에 대해 논의한다.

대전지역조합운영협의회 참석
▲김의영 대전원예농협 조합장 = 지난 14일 농협대전지역본부에서 개최된 대전지역조합운영협의회에 참석해 현안을 논의했다.

울산농협운영협의회 참석
▲김철준 울산원예농협 조합장 = 지난 21일 울산웅상농협에서 열린 울산농협운영협의회에 참석해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전남북품목농협협의회 개최
▲김봉학 익산원예농협 조합장(전북품목농협협의회장 ▲김용진 여수원예농협 조합장(전남품목농협협의회장) = 지난 21일 익산원예농협에서 전남북품목농협협의회를 개최해 현안을 논의했다.

대전충남북품목농협협의회 개최
▲박성규 대전충남북품목농협협의회장(천안배원예농협 조합장) = 지난 21일 세종공주원예농협 종합경제사업소에서 대전충남북품목농협협의회를 개최해 현안을 논의했다.

2020년 공판장 개장식 개최
▲윤수현 거창사과원예농협 조합장 = 지난 21일 과일 성출하기를 맞아 2020년 공판장 개장식을 개최했다.

배자조금관리위원회의 개최
▲홍상의 한국배연합회 회장(안성원예농협 조합장) = 22일 한국배연합회 사무실에서 배자조금관리위원회 회의를 열고 현안을 논의한다.

필름공장 대표조합장 회의 개최
▲정일기 광주원예농협 조합장 = 오는 24일 광주원예농협 필름공장에서 대표조합장 회의를 개최해 현안에 대해 논의한다.

■인사
【농림축산식품부】

▲과장급 전보
△농업정책국 식량정책관실 농업기반과장 박재수 △식품산업정책실 식품산업정책관실 수출진흥과장 김재형 △농식품공무원교육원 운영지원과장 강경만. 이상 7월16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