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 개최
2016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 개최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6.03.07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우바이오, 4개항 결의문 채택 정도경영의지 다져

▲ 윤리경영실천결의를 다지고 있는 농우바이오 임직원들((左) 정용동 대표이사 (右) 임직원대표 최해규 팀장)
2014년 농협의 구성원으로 편입한 농우바이오는 지난달 26일 경기도 수원 소재 본사 사옥 5층 대강당에서 정용동 사장을 비롯해 각 사업본부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농우바이오 윤리경영실천결의 대회”를 가졌다.

이번 결의대회는 ▲우리는 법령과 제 규정, 임직원행동강령을 준수하며 창의적이고 성실하게 업무를 수행한다. ▲우리는 직무와 관련하여 어떠한 경우에도 금품이나 향응을 제공받지 아니하며, 공정한 업무처리로 부패근절에 앞장선다. ▲우리는 예산 집행에 있어서 사익 추구를 배제하고 근검절약함으로써 투명성과 책임성을 강화한다. ▲우리는 농업인, 고객, 국민으로부터 사랑받는 청렴한 농우 구현을 위하여 나부터 솔선수범 한다.라는 총4개항의 결의문을 낭독하고 윤리경영 정도경영의 의지를 다졌다.

정용동 사장은 “농우바이오는 미래 대한민국 종자 산업을 이끌어 가는 기업으로 고객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21세기 선도적 기업 역할 수행을 위한 윤리경영을 지속 보완하여 사회로부터 신뢰받는 기업,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성실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성공적인 윤리경영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