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공업, 3+3 이앙기 건강검진 서비스
대동공업, 3+3 이앙기 건강검진 서비스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6.02.29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구매고객에 한해 사전 점검 3회, 엔진 및 미션 보증 3년 제공

 
대동공업(공동대표이사 김준식, 곽상철)이 고객의 원활한 이앙(모내기) 작업을 위해 이앙 작업 전.후 이앙기 점검 관리를 제공하는 ‘3+3 이앙기 건강검진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대동공업 6조 이앙기 ERP60D(디젤), ERP60(가솔린) 모델 구매 고객에 한해 3년간 년 1회씩, 총3회의 걸쳐 이앙 전 사전 점검과 이앙기 엔진 및 미션 무상 보증을 기존 2년(1000시간)에서 3년(1500시간)으로 확대해 사후 점검을 제공하는 것이다. 대동공업은 사전 전검으로 이앙 시즌에 발생할 수 있는 제품 문제를 방지해 고객의 제품 사용 만족도를 높이며 엔진 및 미션 등 제품의 주요 부위에 대한 보증 기간 확대로 제품 유지비를 낮춰 고객의 부담을 경감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올해 5월까지 이앙기 구매 고객에 한해 고객의료세트(구급함)을 무료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지역 대리점에 문의하면 된다. 관련해 대동공업 설동욱 마케팅팀장은 “장시간 이앙 작업으로 발생할 수 있는 작업 피로, 근육 통증, 피부 상처 등 외상 및 내상에 대비해 고객이 좀 더 안전하고 건강하게 환경에서 작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라고 진행 배경을 밝혔다.

이 밖에 수리 기간 동안 고객이 ERP60 이앙기를 대여해 사용할 수 있는 ‘퀵 서비스(Quick Service)’를 이앙 시즌에 운영해 이앙 작업 중 제품 고장으로 인한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할 할 방침이다. 또한 오는 5월에는 이앙기 점검 및 수리를 위해 대동공업 내 개발, 품질, 서비스, 부품 전문가로 구성된 2개 팀이 전국 8개 지역 서비스 팀과 함께 이앙기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기동대’를 운영한다. 자세한 사항은 국번 없이1588-2172로 문의하면 된다.

대동공업 정한경 서비스지원팀장은 “이앙기 제품 품질 및 내구성에 자신 있기에 3+3 품질 보증 서비스를 시행한다”며 “3회 사전 점검과 엔진 및 미션의 무상 보증 기간 확대 그리고 서비스 기동대 등 차별화된 고객 A/S 서비스로 기업과 제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계속적으로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