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훼농협, K플라워마트 전국꽃배달 서비스 호황
한국화훼농협, K플라워마트 전국꽃배달 서비스 호황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1.05.23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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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정찰제·고객별 차별화 서비스 호응

   
  ▲ K플라워마트 매장에서 여성소비자가 꽃바구니를 고르고 있다.  
 
한국화훼농협(조합장 지경호)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원스톱 플라워 쇼핑몰인 K플라워마트의 전국 꽃 배달 서비스가 100%정찰제에 의한 고객별 차별화된 서비스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조합 직영으로 운영되는 K플라워마트의 매장은 관엽 식물을 비롯한 동양란, 서양란, 선인장, 분재, 생화, 야생화 및 원예용품, 조화 등의 화훼분야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쇼핑센터이며, 전국 어느 곳에서나 3~5시간안에 고객에게 배송하기위해 전국에 300여개의 꽃 배달 체인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K플라워마트는 인근지역인 파주, 고양신도시 지역의 7만원이상 고객에게는 무료배송을 해주고 있으며, 고객 포인트제 실시로 누적된 점수에 해당하는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조합 유통과 마트계 하정호 대리는 “앞으로 소비자들이 꽃을 생활 속의 일상화가 되도록 지속적인 캠페인 활동 및 방송사 협찬 등을 통한 마케팅 강화로 올해 매출목표를 지난해 보다 10% 향상된 66억원대로 끌어올릴 예정”이며“향후 고객 눈높이에 맞춰 나가는 마케팅을 적극 펼쳐 꽃 산업을 더욱 활성화 시켜 나갈 것”이라고 덧 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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