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 최접점자 대상
서울시농수산물공사(사장 김주수)는 지속적인 고객만족경영을 위해 지난 2일 민원 최접점자를 대상으로 CS마인드 강화 및 민원응대 교육을 실시했다.농수산물공사에 접수되는 민원 중 시설 관련 민원은 공영도매시장의 특성상 24시간 영업하는 유통인 및 시장을 이용하는 시민들로부터 발생되기 때문에 신속한 처리 및 상황에 맞는 적절한 대처가 요구된다.이번에 실시된 친절교육은 고객을 최접점에서 대하는 공사 직원 60여명을 대상으로 방문 및 민원처리 시 고객응대매뉴얼과 상황에 맞는 인사법, 표정관리법, 용모 등에 대한 내용으로 CS전문강사가 실시했다. 농수산물공사는 앞으로도 고객접점근무자를 대상으로 한 CS교육을 분기별로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공사의 CS 비전인 최고 수준의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서울시농수산물공사를 만드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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