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원협, 어린이 척추 건강 위한 맞춤형 의자 기부
안양원협, 어린이 척추 건강 위한 맞춤형 의자 기부
  • 권성환
  • 승인 2024.10.02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제봉 조합장, “지역사회 공동체 활성화 기대”
안양원예농협은 지역사회 어린이 척추 건강과 올바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
안양원예농협은 지역사회 어린이 척추 건강과 올바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

박제봉 안양원예농협 조합장(농협중앙회 이사)이 지역사회 어린이들의 척추 건강과 올바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나눔 활동을 펼쳤다. 박 조합장은 최근 농협 IT사랑봉사단과 ㈜사이즈오브와 함께 경기 안양시 석수도서관 어린이 자료실에 맞춤형 의자와 소파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성장기 어린이들의 척추 건강을 고려해 제작된 의자와 소파를 통해 어린이들이 바른 자세로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취지에서 진행됐다. 이 행사는 지역사회의 공동체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하는 의미도 담고 있다.

박제봉 조합장 “우리 지역의 어린이들이 건강한 독서 환경에서 바르게 성장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안양원예농협은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기부 행사에는 최대호 안양시장, 김녕길 안양농협 조합장, 배용석 안양축산농협 조합장, 농협 IT전략본부 이윤형 본부장, IT노조 서을구 위원장 등 지역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농협 IT사랑봉사단은 1989년부터 결손아동과 무의탁 노인 등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기부와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단체로, 이번 기부 역시 지역사회의 따뜻한 연대를 보여주는 사례로 평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