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산원예농협(조합장 고계곤)과 자회사 ㈜라이프드림은 생명과학 혁신기업 ㈜DST생명과학과 MOU를 체결했다.
군산원예농협은 고혈압, 당뇨와 같은 성인병 예방과 스트레스 저감을 통한 꿀잠 유도 효과를 가진 것으로 알려진 국내산 가바쌀 15%를 함유시킨 국내 최초 가바볶음면을 출시한 바 있다. 또한, ㈜DST 생명과학은 동의보감에서 허준 선생께서 ‘신비의 약돌’로 칭하시고 각종 난치병과 질병의 치료에 이용하신 흑운모를 전통 비법을 재연하는 방식으로 구현해 세계 최초로 특허 출원한 DST규수방 꿀잠베개와 각종 침구류를 개발해 업계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생명과학 혁신기업이다.
DST규수방 꿀잠베개는 원적외선과 음이온의 힐링 에너지가 24시간 끊임없이 방출돼 스트레스 해소를 통한 꿀잠 유도, 혈액순환 개선, 면역력 향상 등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군산원예농협, ㈜라이프드림, ㈜DST생명과학 3개 기관은 꿀잠을 통한 국민건강 증진이라는 공통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MOU를 체결해 국내산 가바쌀의 유통과 소비를 촉진하고 꿀잠베개와 가바볶음면의 공동판매 등의 마케팅을 활발하게 펼칠 예정이다.
고계곤 조합장은 “군산원예농협은 농민과 조합원이 생산한 농산물의 판로 확대 및 유통 원활화를 도모하고 조합원의 경제적, 사회적, 문화적 지위 향상을 목적으로 하며 우리 농민과 조합원이 생산한 농산물을 통해 온 국민의 건강이 향상되길 진심으로 염원한다”며 “또 국민건강 증진이 목표임을 알게 돼 3개 기관이 힘을 합쳐 공동 마케팅을 펼치기로 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