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군, 생활자원 실적발표회 성료
연기군, 생활자원 실적발표회 성료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1.12.1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일 연기군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생활개선회원, 농촌건강장수마을주민 및 농촌체험가공연구회원 등 400여명과 유한식 군수, 이경대 군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등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기군생활자원 실적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세종들꽃다회에서 준비한 명상다례 시연을 시작으로 금년도 분야별 사업추진 실적보고, “트렌드 워칭”이라는 주제로 신은주 지도개발과장의 특강, 우수회원 표창, 과제별 우수사례발표, 읍?면 과제경진 등 2011년 생활자원사업을 알차게 마무리하는 장이 되었다.
한편 이순자 생활개선연기군연합회장은 개회 인사말을 통해 마음을 함께 모아 생활개선 과제를 실천하고 지역의 각종 봉사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한 것에 감사를 표하고 앞서가는 농촌여성지도자가 되기를 다짐했다.
또한 부대행사로 벼룩시장과 전통차 시음체험이 열렸으며 손수 수집한 의류, 생활용품을 회원들에게 판매하여 수임금은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하게 쓰여 질 예정이다.
최인자 생활자원담당은 “이번 실적발표회를 통해 금년도 생활자원사업을 종합평가하고 발전방안을 모색함으로써 더욱 내실 있는 2012년도 사업을 전개하는데 초석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며“2012년 7월 세종시 출범을 준비하여 생활개선회원들과 함께 도시소비자가 농업?농촌을 체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내실 있게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