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봉마을‘새농어촌우수마을’선정
수리봉마을‘새농어촌우수마을’선정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1.12.05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기술실용화재단, 기쁨 함께 나눠

▲ 농업기술실용화재단 임직원은 지난달 25일 1사1촌 자매결연을 맺은 강원도 춘천시 사북면 신포2리 수리봉 마을을 찾아 강원도에서 추진하고 있는 새농어촌 건설운동 우수마을로 선정된 기쁨을 함께했다.
농업기술실용화재단(이사장 전운성) 임직원은 지난달 25일 1사 1촌 자매결연을 맺은 강원도 춘천시 사북면 신포2리 수리봉 마을을 찾아 강원도에서 추진하고 있는 새농어촌 건설운동 우수마을로 선정된 기쁨을 함께했다.
농업기술실용화재단과 수리봉마을은 2010년 1월 자매결연을 맺은 이후 마을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마을에서 생산하는 친환경농산물을 소개하는 한편 직거래장터운영 등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통해 마을 발전을 이루어 금년도에 강원도에서 추진하고 있는 새농어촌건설운동 우수마을로 선정됐다.
수리봉 마을이 우수마을로 선정된 기쁨을 함께한 그 자리에서 농업기술실용화재단 임직원과 마을 주민들은 그 동안 흘린 구슬땀을 바탕으로 더욱 발전적인 협력과 교류를 통해 공동발전을 해 나가기로 다짐했다.
이날 전운성 이사장은 “농업과 농촌의 발전을 위해 각자의 분야에서 몰입하고 서로간의 연대를 돈독히 하며 그 것을 통해 큰 뜻을 이루어 어려운 이웃과 함께 희망과 사랑을 나누어 가는 것이 1사 1촌 자매결연의 참뜻이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