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술 & 새상품
신기술 & 새상품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23.03.15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비 ‘더존완효성’
긴 지속효과로 작물 비절 예방 탁월

‘더존완효성 비료’는 ㈜조비의 축적된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비료성분이 3개월간 지속적으로 공급되도록 설계된 비료이다. 완효성 비료의 특징으로 비료 성분이 장기간 유지되어 수확량 감소의 중요한 원인인 비절을 예방할 수 있다. 이외 황산칼리(유황) 함유로 고추의 맛, 향, 색 등 품질 향상과 저장성 증진, 신선도 유지에 큰 도움을 준다. 필수 3요소(질소, 인산, 칼리)와 고토, 붕소 성분이 함께 함유되어 고추의 잎과 줄기 등 전반적인 생육에 도움을 준다.

 

‘땅조아’
작물 세력은 물론, 내병성과 활력 증진

‘땅조아 비료’는 기능성 성분 DCD(질산화억제제)가 함께 함유되어 암모니아태질소를 질산태질소로 천천히 변화시켜 완효성 효과를 나타내고 양분 유실을 경감시켜 질소 이용률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지효성 칼슘과 황산칼리(유황)를 함께 함유해 세포벽을 튼튼하게 만들어 내병성 증대와 고추의 활력 증진, 수확물의 저장성과 신선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또한 높은 양분 이용률로 양분 유실이 낮아 토양 및 수질 등 환경오염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밭에롱’
기능성 함유로 작물 생육 영향 극대화

‘밭에롱 비료’는 기능성 성분 폴리코사놀이 함유된 비료이다. 폴리코사놀은 작물 생장을 위한 전반적인 활동에 광범위하게 작용하는 생리촉진제로 광합성 효율을 향상시켜 탄소동화작용의 활성을 지원한다. 또한 뿌리 및 세포 내 양이온 흡수능력을 증가시켜 세포 반응성을 높여 물과 이산화탄소 흡수율 증가에도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DCD(질산화억제제)와 PCA성분이 함께 함유되어 양분의 긴 지속효과와 고추의 뿌리 생육에도 도움을 준다.

 

‘더존’(고추전용)
치요다와 복합비료의 상승효과

㈜조비의 대표적인 원예용 밑거름 제품인 ‘더존(고추전용) 비료’는 질소, 인산, 칼리성분을 적절하게 배합한 고추전용 비료이다. 빠른 효과의 치요다와 복합비료의 상승작용으로 고추의 생육, 수확량 증대, 품질 향상에 도움을 준다. 작물의 생육 초기와 중기에 양분을 균형적으로 공급하며 비료에 대한 스트레스를 최소화 했다. 함유되어 있는 기능성 성분 치요다는 속효성으로 양분 흡수 및 비효발현이 빠르며, 저온에서도 높은 활성을 보여 고추 초기 생육에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