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 SBS Biz ‘스마일’에서 ‘마이파밍’과 ‘물푸레’ 소개
㈜대유, SBS Biz ‘스마일’에서 ‘마이파밍’과 ‘물푸레’ 소개
  • 조형익
  • 승인 2022.06.20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양 공급부터 해충관리까지… 생육 활성화 등 효과 높아 

친환경 농자재 제조기업 ㈜대유가 SBS Biz 방송 ‘스마일’에서 식물영양제 ‘마이파밍’과 수경재배 양액 ‘물푸레’ 소개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5월 29일 SBS Biz ‘당신을 웃게 할 건강정보 스마일’(MC 이휘재)에서 식물과 텃밭 재배 경력 10년차 주부가 출연해 ‘마이파밍’과 ‘물푸레’로 식물 영양 노하우를 선보였다.

인천 서구에 거주중인 박모(67)씨는 매일 아침 식물의 먼지를 정성스레 닦아주고, 식물 영양 관리를 꾸준히 해왔다. 식물의 영양 공급부터 해충관리까지 철저히 관리하기 위해 ‘마이파밍’  식물영양제를 사용하고 있었다.
 

㈜대유에서 신제품으로 출시한 ‘마이파밍’은 식물영양제(잘자라라, 아프지마)와 식물해충제(벌레싫어)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해충관리 제품인 ‘벌레싫어’는 친환경 원료인 제충국추출물로 제조해 가정에서 안전한 사용은 물론 텃밭에서도 벌레 없이 친환경 재배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아울러 박모(67)씨는 “가정에서 수경재배 시 물로만 키우면 식물이 금방 시들기 때문에 필수원소와 미량요소가 균형 배합된 대유 물푸레를 사용해 각종 영양소를 공급한다”고 덧붙였다.

대유 관계자는 “식물영양제 마이파밍 입제에 특수코팅처리 필수 영양성분을 함유돼 흙 위에 뿌리고 덮으면 영양을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액제는 물에 희석해 잎에 뿌리면 생육 활성화와 튼튼한 잎줄기 형성을 빠르게 도와주는 효과를 지녔다”며 “마이파밍은 대유만의 식물영양기술을 토대로 식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개발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