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조합, 제163회 대의원회 개최
산림조합, 제163회 대의원회 개최
  • 이경한
  • 승인 2021.02.08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순천시산림조합 경영대상 수상
지난 4일 산림조합중앙회 8층 회의실에서 개최된 제163회 대의원회에서 전남 순천시산림조합이 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4일 산림조합중앙회 8층 회의실에서 개최된 제163회 대의원회에서 전남 순천시산림조합이 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최창호)는 지난 4일 산림조합중앙회 8층 회의실에서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 이사 및 대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163회 대의원회를 개최했다.

대의원회를 마친 후 지난 1년 동안의 성과를 격려하고 축하하는 자리인 2021년 정기표창 시상식을 정부의 코로나19 대응 방침에 따라 참석자를 50인 이하로 최소화해 서울과 대전사무소에서 각각 진행했다.

이번 정기표창 시상식에서는 경영우수조합 등 임업발전 및 산주·임업인의 권익향상에 기여한 조합 및 임직원 등을 대상으로 시상했으며 경영대상조합은 전남 순천시산림조합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경영최우수조합에는 충북 충주산림조합, 전북 무주군산림조합, 제주 제주시산림조합이, 경영우수조합은 경기 강화군산림조합, 강원 홍천군산림조합, 충북 옥천군산림조합, 충남 대전광역시산림조합, 전북 익산산림조합, 전남 해남군산림조합, 경북 봉화군산림조합, 경남 산청군산림조합, 경남 고성군산림조합이 각각 수상했다.

이와 더불어 조합발전 및 각 사업별로 우수한 성과를 보인 조합과 개인에 대한 시상도 진행됐다.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은 “산림조합 발전을 위해 묵묵히 땀 흘려온 성과를 보상하고 기쁨을 많은 사람들과 함께 누리는 자리인 정기총회 시상식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축소해서 개최되게 된 것을 아쉽게 생각한다”면서 “오늘 수상하는 조합을 비롯한 수상자 분들에게 진심으로 축하인사를 전하며 각 분야별로 수상한 우수사례들이 새로운 산림조합으로 만들어 나가는데 밀알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