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ㆍ인사
동정ㆍ인사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20.04.20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기이사회 개최
▲김철준 울산원예농협 조합장 = 오는 23일 울산원예농협에서 정기이사회를 개최하고 현안에 대해 논의한다.

부산울산경남품목농협협의회 개최
▲김성관 부산울산경남품목농협협의회장(영남화훼농협 조합장) = 지난 21일 진주원예농협에서 부산울산경남품목농협협의회를 열고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태화회 참석
▲이종목 충서원예농협 조합장 = 지난 16일 천리포수목원에서 개최된 태안지역 기관장들의 모임인 태화회에 참석했다. 

조합인사위원회 개최
▲김우철 전주원예농협 조합장 = 지난 14일 본점에서 조합인사위원회를 개최해 현안을 처리했다.

연합사업단협의회 참석
▲박승문 세종공주원예농협 조합장 = 지난 16일 농협공주시지부에서 개최된 연합사업단협의회에 참석해 현안을 논의했다.

경북농협수출협의회 참석
▲이한우 상주원예농협 조합장 = 22일 북안동농협에서 열리는 경북농협수출협의회에 참석해 현안에 대해 논의한다.

전남농협포장재가공사업소 대의원회의 참석
▲정일기 광주원예농협 조합장 = 오는 24일 나주농협에서 열리는 전남농협포장재가공사업소 대의원 회의에 참석해 현안에 대해 논의한다.

■인사
【농림축산식품부】

▲국장급 승진 △농림축산검역본부 영남지역본부장 전한영. 4월20일자
【농촌진흥청】
▲고위공무원단 승진 △국립농업과학원 농업환경부장 김경미 △국립원예특작과학원 인삼특작부장 김명수
▲과장급 승진 △청장비서관 김황용 △국립원예특작과학원 원예작물부 과수과장 박정관
▲전보 △연구정책국 연구정책과장 이승돈 △국립농업과학원 기획조정과장 김병석 △ 〃 농산물안전성부 화학물질안전과장 최달순. 이상 4월20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