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농 2018년도 신제품 출시회 개최!
경농 2018년도 신제품 출시회 개최!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7.11.27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경농은 지난 14일 대전에 위치한 리베라호텔에서 ‘2018 신제품 로얀트, 퀸텍, 가수나방방 출시회’를 개최했다.
퀸텍, 저항성 노균병 전문약
가수나방방, 저항성 나방 전문약 
로얀트, 수도용 제초제

연말을 앞두고 내년도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업계의 관심을 모아 온 ㈜경농의 내년도 신제품 3총사가 드디어 공식 발표됐다. 

㈜경농(대표이사 이병만)은 지난 14일 대전에 위치한 리베라호텔에서 ‘2018 신제품 로얀트, 퀸텍, 가수나방방 출시회’를 개최하고 내년도 판매를 공식 선언했다. 이날 출시회에는 대전세종충남식물조합 정충용 이사장을 비롯하여 충남지역 농약판매상 약 100여명이 참석했다.  경농의 내년도 신제품들이 그동안 관심을 모아 온 이유는 뛰어난 효과로 내년도 빅히트가 예상되기 때문이다. 

먼저, 원예농가들의 관심이 높은 ‘퀸텍’ 액상수화제. ‘퀸텍’은 노균병 전문제품으로 빠른 치료 및 확실한 예방효과를 발휘한다. 신규물질로 저항성 발현이 적고, 이미 발병된 병원균도 약제살포 즉시 진전을 억제해 치료효과도 우수하다. 최근 저항성 노균병이 확산되고 있는 시점에서 원예농가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기대되는 제품이다.

과수농가들이 기다리는 제품은 ‘가수나방방’ 입상수화제이다. 나방까지 저항성이 발현되고 있는 상황에서 저항성까지 관리할 수 있는 과수나방 전문약이다. 국내에서 유일한 독특한 작용기작으로 심식나방, 굴나방 등 방제가 어려운 나방까지 확실하고 빠르게 방제할 수 있다. 빠른 섭식중지 효과로 작물의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다.   

수도용 농가들은 ‘로얀트’ 유제에 대한 기대가 높다. ‘로얀트’ 유제는 피는 툭툭 끊어지게 하고, 광엽잡초는 베베 꼬여 죽게하는 독특한 방제효과를 가지고 있다. 잡초가 죽어가는 모습을 눈으로 직접 볼 수 있기에 속까지 시원하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피는 5엽기까지 방제하며 빠르고 강력한 방제효과를 자랑한다.

한편, 경농은 지난 14일 대전지역 출시회를 시작으로 다음달 초까지 대구, 광주, 경남 창원, 경기 이천, 충북 청주 등 전국 주요도시를 순회하며 출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