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우바이오 터키 법인 비전 선포
농우바이오 터키 법인 비전 선포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7.09.18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

▲ 농우바이오 최유현 사장은 지난 4~8일까지 농우바이오 터키 법인을 방문했다.
최유현 사장(농우바이오)은 지난 4~8일까지 농우바이오 터키 법인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지난 2016년 11월 농우바이오 수원 광교 본사에서 터키 내 강소종자 기업인 톨야사 인수 서명식을 가진 후, 10개월만의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농우브랜드 가치를 키워나가기 위한 “농우바이오 터키 법인 비전 선포” 행사로 진행됐다.

최 사장은 이번 터키 법인 방문에서 톨야사가 2020년까지 터키의 주요 채소종자 회사가 될 수 있도록 투자를 활성화하고 영업 및 마케팅은 물론 연구개발, 생산에 이르기까지 톨야사가 농협의 구성원으로써 터키의 중요한 종자회사로 성장 할 수 있게 중장기 투자 계획을 수립해 체계적인 투자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최 사장은 인사말에서 농우바이오는 현재 미국,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미얀마에 법인을 두고 전 세계에서 600여명의 농우인들이 우수한 농우씨앗을 세계 농업인들에게 공급하기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이야기하고, 터키는 농우의 7번째 해외법인으로 농우바이오가 중동과 유럽으로 진출하는 거점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최 사장은 4박5일간 진행된 터키 법인 방문을 통해 현지 직원에 대한 격려와 향후 농우바이오가 추구하는 2020년 비전을 함께 공유하며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활용한 브랜드 파워의 강화를 통해 글로벌 매출 1억3천만 달러를 달성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