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공사 청송·영양지사
농어촌공사 청송·영양지사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1.07.25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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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경영실천 전문가 초빙 교육

   
청송·영양지사(지사장 이명준)는 지난 18일 지사 대회의실에서 지사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에 공공부문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한 ‘고객만족 경영실천’전문가 초빙교육을 실시했다.이날 교육은 한국농어촌공사와 교보생명보험 간에 협약체결 된 고객만족 실천 및 서비스 마인드 제고 교육 프로그램에 따라 교보생명의 CS(고객만족) 전문강사를 지사에 초빙해 고객만족 서비스 마인드 고취, 비즈니스 매너, 고객접점에서의 불만고객 응대, 전화 친절응대 요령에 대해 심층 교육을 실시했다.이명준 지사장은 농어촌공사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최우수기관으로 평가 받고 있다면서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어 고객 지향적 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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