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식품축제 연계 한국 농식품 대대적 홍보
aT, 몽콕 인근 공원서 소비자체험홍보행사 개최
2017-11-20 원예산업신문
aT는 행사 참가국가 중 가장 큰 규모로(총12개 부스 / 108㎡) 국가관을 준비하였으며, 홍보관을 4개 테마(미래클관, 신선품목관, 웰빙 및 기능성 식품관, 트렌디관)로 구성·운영하고, 8개 부스의 수입업체관을 별도로 운영하여 실질적인 소비연계를 도모했다.
또한, 홍콩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위하여 전문셰프가 일반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쿠킹클래스 등을 운영했다.
aT 홍보관에서는 당조고추, 인삼칩, 과일동결건조칩 등의 ‘미래클관’, 배, 사과, 포도, 단감 등의 ‘신선품목관’, 유제품, 건강보조식품, 유아용 식품 등의 ‘웰빙 및 기능성 식품관’, 인삼류, 삼계탕, 김, 라면 등 수입업체 히트상품 위주의 ‘트렌디관’ 운영을 통해 대 홍콩 수출확대를 위한 다양한 상품이 홍보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