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한 SG한국삼공

‘쿨비즈’ 캠페인 시행

2012-06-11     원예산업신문

SG한국삼공(대표이사 한태원)은 이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전 임직원 대상으로 넥타이를 착용하지 않는 ‘쿨비즈(Cool Biz) 캠페인을 시행한다.
SG한국삼공은 녹생성장 선도기업에 걸맞게 지난 2009년 6월부터 에너지 및 이산화탄소 배출량 절감과 업무 효율 증진을 목적으로 쿨비즈(Cool Biz) 근무를 시행해 왔다.
관계자는 “쿨비즈 캠페인 실시 후 여름철 더위 스트레스 해소, 업무 능률 향상, 냉방비 절약 등 직원들의 반응이 대체적으로 긍정적이다”라며 실내 적정온도 유지와 쿨비즈 제도를 통해 에너지 절감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쿨비즈(Cool bz)는 시원하다라는 뜻의 쿨(cool)과 업무를 뜻하는 비즈니스(Business)의 합친 표현으로 더운 여름철 넥타이를 매지 않거나 가벼운 복장으로 에너지 절감을 위한 캠페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