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작물보호제판매협회
제11대 유길재 회장 당선
2012-04-02 원예산업신문
이번 정기총회는 전국 지부의 대의원이 참석해 제 11대 회장선거 , 감사선출 및 감사결과보고 2011년도 결산 2012년도 예산안 심의가 이루어지는 중요한 자리로 성원 219명 중 180여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특히 제 11대 회장선거는 모든 대의원들의 관심 속에 다섯 후보의 추첨 순서대로 연설이 진행 되었으며 연설 직후 투표가 실시 되었다. 투표 종료 후 선거관리위원에 의해 바로 이루어진 개표 결과 기호 1번 유길재 후보가 회장으로 당선되어 앞으로 4년동안 작물보호제판매협회를 이끌어 나가게 되었다.
기호1번 유길재 당선자는 회원이 주인이 되고 원칙과 상식이 통하는 협회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모토 아래 ▲시판의 시장점유율 70% 되돌리기 ▲농약관리법 적극 활용, 잘못된 법조항 즉시 개정 ▲협회비와 관리자교육비를 회원에게 부담시키지 않을 것 ▲협회의 정기총회를 대의원 총회로 개최 ▲강하고 힘있는 협회 만들 것 ▲협회의 인터넷 홈페이지 적극 활용 ▲지부장협의회 적극 활성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협회를 만들겠다는 여덟가지 공약을 내걸었다.
제 11대 유길재 회장은 회원의 권익신장과 협회 발전을 위해서 회원의 일꾼이 되어 열심히 노력할 것임을 당선소감으로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