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마트 고객감동경영 '大賞'
안전한 우리농산물 공급 이바지
2012-01-16 원예산업신문
농협 하나로마트는 한국경제신문에서 주최하는 “2012 고객감동경영 大賞”에서 '우리농산물 전문판매부문'대상을 수상했다.
2012 고객감동경영 大賞은 고객만족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고객감동경영 창조, 소비자 삶의 질적 향상과 국민의 행복 추구, 선진경제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제도로 국내 최고 소비자 조사기관인 한국리서치의 조사와 학계 및 산업계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정해진 심사기준에 따라 최종 심사를 거쳐 2012 고객감동경영 大賞을 선정했다.
농협 하나로마트는 지난 1970년 1월 경기 이천의 장호원농협 연쇄점을 시작으로 지난 40년간 우리 국민의 안전한 먹을거리를 책임져 왔으며, 최근에는 소비자의 트랜드에 맞추어 신선하고 안전한 우리농산물을 중심으로 소비자의 먹을거리를 제공하는 농협 하나로마트가 고객으로부터 인정받고 있다.
하나로마트분사(분사장 박진상)는 우리농산물 전문판매확대에 힘썼고, 친환경농산물 전문코너 설치 확대 및 지속적인 매장 대형화를 통해 ‘정직한 가격! 신선하고 안전한 먹을거리!’를 제공하며, 소비자와 지역사회로부터 더욱 신뢰받고 상생할 수 있는 농협 하나로마트가 되기 위해 본부의 역할 재정립 및 대고객 서비스 개선 등 하나로마트 경쟁력 제고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