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인삼농협, ‘6년근 홍삼흑염소’ 출시
충북인삼농협, ‘6년근 홍삼흑염소’ 출시
  • 윤소희
  • 승인 2021.10.1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농축액·흑염소추출액·식물성 추출액 등 배합
이규보 충북인삼농협 조합장이 신제품인 ‘6년근 홍삼 흑염소 진액골드’를 선보이고 있다.
이규보 충북인삼농협 조합장이 신제품인 ‘6년근 홍삼 흑염소 진액골드’를 선보이고 있다.

충북인삼농협(조합장 이규보)은 6년근 홍삼만을 농축한 홍삼농축액이 함유된 건강 음료인 ‘6년근 홍삼 흑염소 진액골드’를 최근 출시했다.

이는 6년근 홍삼농축액과 진한 흑염소추출액 및 식물성 혼합추출액을 배합해 지친 현대인에게 보다 활기찬 삶을 선물하도록 만든 제품이다.

1일 1~2회, 1회 1포를 섭취하면 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은 흑염소와 풍부한 영양 섭취를 할 수 있다.

충북인삼농협에 따르면, 자연방목으로 키운 국내산 흑염소와 국내산 6년근 홍삼에 대추, 사철쑥, 당귀 등을 배합해 맛이 진하고 담백하다.

또 식물의 뿌리, 줄기, 잎, 껍질, 씨 등에 있는 인삼 사포닌인 진세노사이드가 함유돼 인삼의 여러 가지 유효성분 중 주된 약리작용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규보 조합장은 “조합은 항상 품질을 최우선으로 안전하고 몸에 좋은 먹거리를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소비자가 쉽고 간편하며 저렴하게 좋은 품질의 농식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해서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나라 인삼 생산량의 20%를 점유하고 있는 충북인삼농협은 전국 인삼농협 최초로 WHO가 제정한 안전성 및 유효성을 보장한 기준인 GMP 적용업소로 지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