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보, 프리미엄 가드닝샵 확대
누보, 프리미엄 가드닝샵 확대
  • 조형익
  • 승인 2021.09.13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조 홈앤가든’, 메가마트 기장점·언양점에 추가 입점
글로벌 농업 혁신기업 ㈜누보가 자사의 프리미엄 가드닝샵 브랜드 ‘닥터조 홈앤가든’을 부산 메가마트 기장점, 언양점에 추가 입점했다.
글로벌 농업 혁신기업 ㈜누보가 자사의 프리미엄 가드닝샵 브랜드 ‘닥터조 홈앤가든’을 부산 메가마트 기장점, 언양점에 추가 입점했다.

글로벌 농업 혁신기업 ㈜누보(대표이사 김창균, 이경원)가 자사의 프리미엄 가드닝샵 브랜드 ‘닥터조 홈앤가든’을 부산 메가마트 기장점, 언양점에 추가 입점했다고 밝혔다.

‘닥터조 홈앤가든’은 미국과 유럽에 수출하는 프리미엄 식물영양제 ‘닥터조’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가드닝 샵이다. 식물, 생화, 식물영양제, 원예키트, 화분, 상토, 디퓨저, 캔들, 가드닝 툴 등 식물을 활용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편집샵이다.

지난 3월 17일 메가마트 동래점에 첫 매장을 선보인 ‘닥터조 홈앤가든’은 우수한 실적을 바탕으로 4월 메가마트 남천점에 추가 입점한데 이어 이번에 기장, 언양점에까지 추가 입점했고, 9월 말에는 김해점까지 입점 될 예정이다.

누보는 닥터조 홈앤가든을 메가마트뿐 아니라 가드닝 수요가 있는 백화점, 종합 몰 등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식물, 가드닝과 관련한 수요가 높아 최근 오픈한 대형 유통업체들로부터 입점을 제안받아 협의가 진행 중이다.

누보 관계자는 “시즌성이 강한 가드닝샵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실적이 나오고 있고, 프리미엄 가드닝샵의 존재가 마트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는 효과가 있어 외부로부터 긍정적인 신호를 많이 받고 있다”며 “앞으로 가드닝에 대한 매력을 보다 쉽게 느낄 수 있도록 경쟁력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