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 홍보 TV캠페인 광고제작
고려인삼 홍보 TV캠페인 광고제작
  • 윤소희
  • 승인 2021.04.1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삼협회, 모델로 국악소녀 이송연 발탁
사단법인 한국인삼협회와 인삼자조금관리위원회는 국악소녀 이송연을 모델로 발탁해 고려인삼 TV캠페인 광고 제작에 나섰다.
사단법인 한국인삼협회와 인삼자조금관리위원회는 국악소녀 이송연을 모델로 발탁해 고려인삼 TV캠페인 광고 제작에 나섰다.

사단법인 한국인삼협회(회장 반상배)와 인삼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유경종)는 고려인삼의 효과적인 홍보를 위해 TV캠페인 광고 제작에 나섰다.

이를 위한 광고 모델로 전통적이면서 친근감 있는 이미지의 국악소녀 이송연을 발탁했다.

이송연은 올해 초 방영된 KBS2 프로그램인 ‘트롯 전국체전’에 참여해 언니 이지원과의 감동적이고 뛰어난 무대로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려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이번 캠페인 광고는 국내에서 생산되는 고려인삼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지속해서 국민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트로트에 인삼 이야기를 풀어냈다.

남녀노소 모두가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인삼송’을 만들어 활용한 것이다.

광고 주제는 ‘내몸내삼, 고려인삼’으로, 내 건강은 인삼으로 지킨다는 메시지를 통해 국민 건강지킴이로서의 인삼 이미지를 전달한다.

한국인삼협회 관계자는 “고려인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및 뼈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는 것을 식약처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해 준 건강 식재료”라며 “국악소녀 이송연 양의 인삼송을 통해 코로나 등으로 지친 국민 여러분들의 눈과 귀가 즐거운 영상이 되길 기대하며, 국민 건강지킴이 고려인삼도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