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삼협회, 모델로 국악소녀 이송연 발탁
사단법인 한국인삼협회(회장 반상배)와 인삼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유경종)는 고려인삼의 효과적인 홍보를 위해 TV캠페인 광고 제작에 나섰다.
이를 위한 광고 모델로 전통적이면서 친근감 있는 이미지의 국악소녀 이송연을 발탁했다.
이송연은 올해 초 방영된 KBS2 프로그램인 ‘트롯 전국체전’에 참여해 언니 이지원과의 감동적이고 뛰어난 무대로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려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이번 캠페인 광고는 국내에서 생산되는 고려인삼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지속해서 국민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트로트에 인삼 이야기를 풀어냈다.
남녀노소 모두가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인삼송’을 만들어 활용한 것이다.
광고 주제는 ‘내몸내삼, 고려인삼’으로, 내 건강은 인삼으로 지킨다는 메시지를 통해 국민 건강지킴이로서의 인삼 이미지를 전달한다.
한국인삼협회 관계자는 “고려인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및 뼈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는 것을 식약처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해 준 건강 식재료”라며 “국악소녀 이송연 양의 인삼송을 통해 코로나 등으로 지친 국민 여러분들의 눈과 귀가 즐거운 영상이 되길 기대하며, 국민 건강지킴이 고려인삼도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원예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