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페스티벌에서 만나요”
“봄 페스티벌에서 만나요”
  • 이경한
  • 승인 2021.02.26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유통, 제철농산물 할인

농식품 전문매장인 농협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정연태)은 지난달 25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총 2차에 걸쳐 전 점포에서 ‘제철 BEST 농산물 초특가’, ‘하나로 스페셜 데이’, ‘번개장터 행사’, ‘에코백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사진>를 진행한다.

‘제철 BEST 농산물 초특가’ 행사는 25일부터 오는 10일까지 딸기, 참외, 대추방울토마토, 밤고구마, 깐마늘, 한우등심 등을 행사카드(NH·국민)로 결제 시 초특가로 구매 가능하며 ‘Yellow & Red’ 농산물 행사코너를 마련해 색감 있는 제철 농산물을 제안한다. 노란색(Yellow)을 띠는 참외, 파프리카 등에는 베타카로틴, 베타크립토잔틴이란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이뇨작용을 촉진하며 빨간색(Red)을 띠는 토마토·딸기 등에 함유된 안토시아닌은 면역력 강화와 혈관 건강에 도움을 준다.

‘하나로 스페셜 데이’ 행사는 26일부터 28일 및 5일부터 7일까지 각각 3일간 금토일 주말동안 초특가로 사과, 토마토, 상추, 표고버섯, 한우 우둔, 돼지고기 목살, 해물 모둠 등을 선보이며 요일장터 행사코너를 마련해 제철 과일·채소를 엄선 할인판매한다.

‘번개장터 행사’는 9일 단 하루 열리며 천혜향, 사과, 밤고구마, 흙당근, 친환경 채소를 초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전 행사 기간에 걸쳐 일정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에코백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1차 행사에 대한 세부사항은 인근 농협유통 하나로마트에 문의하면 되며 다음 2차 행사는 11일부터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