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푸드 토마토로 면역력 키우세요”
“레드푸드 토마토로 면역력 키우세요”
  • 이경한
  • 승인 2021.01.2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유통, 소비촉진 다양한 품종 소개
지난 12일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모델들이 면역력 강화에 좋은 다양한 토마토를 소개하고 있다.
지난 12일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모델들이 면역력 강화에 좋은 다양한 토마토를 소개하고 있다.

농식품 전문매장인 농협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정연태)은 지난 12일 양재점에서 토마토 소비촉진을 위해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품종을 소개했다.

토마토는 세계보건기구(WHO)가 장수에 도움이 되는 세계 10대 건강식품으로 선정한 슈퍼푸드다. 그 이유는 토마토에는 강력한 항산화물질로 알려진 ‘리코펜’이라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 성분으로 인해 토마토는 빨간색을 띠며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혈관 내 노폐물을 청소한다. 또한 노화 방지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된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는 완숙토마토(2kg/팩) 6,300원, 황금대추 방울토마토(1kg/박스) 5,980원, 초코대추 방울토마토(1kg/팩) 5,980원, 쿠마토(2kg/박스) 12,800원 등 다양한 토마토를 판매하고 있다. 토마토에는 알코올 분해를 촉진해 숙취 해소를 돕고 소화에도 효능이 있으며 골다공증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완숙토마토를 토마토주스로 만들어 매일 아침 마시면 좋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토마토 구매 시 붉은색을 띠는 것을 고르면 바로 먹을 수 있고, 푸른색이 섞인 토마토는 후숙해 드시면 된다”면서 “맛과 영양은 물론 다이어트식으로도 잘 알려진 토마토를 드시고 건강하게 겨울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