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홍삼 한삼인,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
농협홍삼 한삼인,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
  • 이경한
  • 승인 2020.11.09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 온가족 건강관리 최대 40% 할인
농협홍삼 한삼인은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해 오는 18일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해 오는 18일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농협홍삼(대표이사 조영철) 한삼인은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해 오는 18일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에서 환절기 우리가족 건강관리에 필요한 제품과 기능성 제품에 대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온가족 건강관리가 가능한 연령대별 맞춤 제품에는 최대 40%의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바쁜 직장인들의 간편한 건강관리를 위한 홍삼스틱 ‘홍삼정스틱 액티브’는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을 더한 제품으로 2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청소년과 어린이를 위한 제품도 준비돼 있다. 수험생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에이플러스업’과 아이들의 성장과 면역력에 필요한 주원료를 담은 ‘아이홍삼 1단계’와 ‘아이홍삼 2단계’에는 2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또한 홍삼에 각각의 기능성 원료를 더한 ‘홍센 시리즈’의 1+1 증정행사가 진행된다. ‘홍센 멀티비타민’, ‘홍센 오메가3’, ‘홍센 쏘팔메토’를 구매할시 1개를 더 증정한다.

농협홍삼 관계자는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는 한삼인 하나로 온가족의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며 “한삼인으로 환절기 대비하시고 온가족이 건강한 11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농협홍삼 한삼인의 제품은 전국의 한삼인 가맹점과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삼인의 직영몰 ‘한삼인몰’에서는 신규 회원가입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