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농 이용진 신임사장 취임
㈜경농 이용진 신임사장 취임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20.09.07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기술 발전과 농업 부가가치향상에 기여”
前 이승연 사장은 ㈜조비 사장에 취임
이용진 (주)경농 신임사장
이용진 (주)경농 신임사장
이승연 (주)조비 신임사장
이승연 (주)조비 신임사장

국내 농산업의 대표기업인 ㈜경농과 ㈜조비는 지난 1일 주요임원 인사를 단행하고, ㈜경농 신임사장에 이용진, ㈜조비 신임사장에 이승연 사장을 각각 선임했다.

이번 인사는 동오그룹 창사 65주년을 맞아 각 사업별 역량 강화와 전문성 심화, 그리고 이를 통한 농산업 토탈솔루션 기업으로의 발전의 의미를 담고 있다. 경농의 신임사장으로 선임된 이용진 사장은 지난 2013년 ㈜조비의 경영총괄 부사장, 2019년 ㈜조비의 대표이사로 경영에 참여해 왔으며, 제품 차별화와 기능성 제품개발로 고객만족도를 향상하고, 고부가가치 제품의 판매확대로 기업 재무구조를 개선하는 등 많은 성과를 달성해 왔다.

㈜조비의 신임 이승연 사장은 지난 2016년 ㈜경농 사장에 취임한 이래 신제품 개발과 매출성장에 큰 기여를 했으며, 특히 관수사업, 천적곤충사업, 신선도유지제사업 등 신사업의 정착과 성장에 큰 성과를 달성해 왔다.     

㈜경농 이용진 사장은 “65년 농업 한 길의 전문성과 새로운 신기술의 융복합을 통해 한국 농업기술의 발전을 주도하며 한국농업을 선도하는 회사로 발전할 것”이라며 “경농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토탈솔루션 서비스로 농업의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여 농가소득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경농 계열사 및 본사 임원에 대한 인사발령도 함께 발표되었는데, 동오시드(주) 사장에는 안병옥 전 ㈜경농 마케팅본부장이, ㈜경농 마케팅본부장에는 장성식 전 팜한농 부사장이, ㈜경농 인재개발실장에는 반석원 상무이사가 선임됐다. 
▲ ㈜경농 사장 이용진
▲ ㈜조비 사장 이승연
▲ 동오시드㈜ 사장 안병옥
▲ ㈜경농 마케팅본부장 장성식
▲ ㈜경농 인재개발실장 반석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