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홍삼 한삼인, 2020 국민공감 캠페인
농협홍삼 한삼인, 2020 국민공감 캠페인
  • 이경한
  • 승인 2020.08.31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신뢰 브랜드’ 부문 대상수상 영예
농협홍삼 한삼인은 2002년 농협중앙회가 100% 출자해 만든 순수 우리자본 기업으로 인삼농가소득 증대와 국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건강식품 기업이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2002년 농협중앙회가 100% 출자해 만든 순수 우리자본 기업으로 인삼농가소득 증대와 국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건강식품 기업이다.

농협홍삼(대표이사 조영철) 한삼인이 2020 국민공감 캠페인의 ‘소비자 신뢰 브랜드’ 부문에서 대상의 영예를 거머쥐었다.

2020 국민공감 캠페인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및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상으로 전문가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 대상자를 선정했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브랜드 역량, 브랜드 경쟁력, 브랜드 성과 3가지의 평가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브랜드 역량에서는 브랜드에 대한 철학, 브랜드 경영관련 노력과 실천활동 등을 참작했다. 브랜드 경쟁력은 브랜드 품질혁신 사례나 동종브랜드 대비 경쟁력 등을 고려했으며 브랜드 성과는 브랜드의 시장점유율 등을 평가했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2002년 농협중앙회가 100% 출자해 만든 순수 우리자본 기업으로 인삼농가소득 증대와 국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건강식품 기업이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100% 계약재배를 통한 국내산 6년근 인삼 사용, GMP 제조공장 준공 및 GMP 인증, ISO22000 및 HACCP 인증 획득, 엄격한 생산품질 관리로 소비자 신뢰를 지켜왔다.

또한, 농협홍삼 한삼인은 재난 취약계층과 지역의료진을 위한 물품지원, 1인 1화훼소비 캠페인, 농촌 일손돕기 등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의 극복을 위한 적극적인 행보를 펼치고 있다.

농협홍삼 한삼인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인 마케팅과 캠페인으로 브랜드의 신뢰도를 향상시킨 결과”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이 한삼인을 신뢰할 수 있도록 품질 좋은 제품과 다양한 캠페인을 펼쳐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