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술 & 새상품
신기술 & 새상품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20.07.31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농 ‘삼각편대 유현탁제’
수도용 종합 병해충 작물보호제

㈜경농은 수도에 발생하는 병해충 방제를 위해 ‘삼각편대 유현탁제’와 ‘항공스타 액상수화제’를 추천했다.

‘삼각편대 유현탁제’는 수도에 발생하는 모든 병해충에 등록 완료된 수도용 종합 병해충 작물보호제다. 경엽처리, 유·무인항공기, 광역살포 등 수도에 적용할 수 있는 방제조건을 모두 만족시킨다. 강력한 침투이행성으로 출수기에 문제가 되는 수고성 병해를 탁월하게 방제하고 혹명나방, 벼멸구를 비롯해 최근 문제가 되는 먹노린재까지 모두 방제할 수 있어 혼용에 부담이 없다. 또 3종류의 원제 합체형태로 노동력을 절감할 수 있고 고농도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항공스타 액상수화제’
다양한 무인항공기에 사용

‘항공스타 액상수화제’는 항공방제 전문약제로 개발된 제품으로 다양한 종류의 무인항공기에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제품 처방 시 다양하게 사용되는 제품들과 더 빠르고 안전하게 섞일 수 있도록 처방이 되어 다양한 제품들과 혼용 시에도 혼용물리성에 영향이 없는 제품이다. 또한 수도에 발생하는 7종 병해에 등록이 되어 있어 1번의 처리로 7개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항공방제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원예작물에 대한 비산문제에 대해서도 항공스타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수도작 주변에서 가장 많이 재배되는 콩에 대해서도 20년 6월 등록이 완료되어 사용농가 및 방제사업단에서 더더욱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