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엠트론, 농기계 업계 언택트 마케팅 선도
LS엠트론, 농기계 업계 언택트 마케팅 선도
  • 조형익
  • 승인 2020.06.19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17일 온라인 쇼핑몰 오픈 … 전기밥솥 등 기념품 증정

LS엠트론이 보급 중인 트랙터 MT4의 제품 상담에서 대리점 구매까지 손쉽게 알 수 있는 LS트랙터 쇼핑몰을 지난 17일부터 오픈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대리점 현장 방문이 점점 힘들어지는 시기에 고객들의 상담과 구매를 돕기 위해 제작된 LS트랙터 온라인 쇼핑몰은 국내 최저가 경제형 트랙터 MT3(47~58마력)를 포함해 LS MINI(18마력)와 XG모델(35~40마력)의 구매 진행이 가능하며 중대형 마력대의 LS트랙터들도 속속 라인업에 추가될 예정이다.

LS트랙터 쇼핑몰에서는 오픈 기념 사은품 행사로 MT3 구매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전기밥솥, XG/LS MINI 구매 고객 선착순 10명 대상으로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내달 17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상담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선풍기를 선물로 제공한다.

아울러 LS엠트론은 어디에서든 손쉽게 LS트랙터 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모바일 카달로그 사이트의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온라인 정보 탐색의 대부분이 모바일 환경에서 진행되는 시대에 맞춰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최적화된 컨텐츠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LS엠트론 관계자는 “고객이 쉽고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고객친화적 언택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