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소비자편리 세척수삼 상품 출시
농협, 소비자편리 세척수삼 상품 출시
  • 이경한
  • 승인 2020.06.06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단량(150g) 구성 1~2인 가구 적합
농협은 지난달 29일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세척수삼 소비촉진 행사’를 개최했다.
농협은 지난달 29일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세척수삼 소비촉진 행사’를 개최했다.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는 최근 코로나19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좋고 소비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척수삼 상품을 신규로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농협 세척수삼은 식재예정지부터 수확 때까지 체계적으로 관리를 하고 있는 인삼농협이 수삼전용 세척기로 흙을 제거해 공급하는 것으로, 소비자가 흙을 세척하는 작업을 생략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소단량(150g)으로 구성돼 있어 1~2인 가구에게도 적합하다.

신규출시에 따라 농협은 세척수삼 홍보를 위해 지난달 29일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세척수삼 소비촉진 행사’를 개최했다. 소비촉진 행사에는 인삼농협 조합장과 농협경제지주 상무, 인삼특작부장 등이 참석했으며 소비촉진 퍼포먼스, 수삼주먹밥·수삼쉐이크·수삼슬라이스 등 수삼 간편요리 시식과 함께 요리 레시피를 고객들에게 나누어줬다.

세척수삼은 29일부터 농협하나로마트 양재, 수원, 창동, 고양, 성남, 용산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행사에 참석한 농협경제지주 임관빈 상무는 “이번에 출시한 세척수삼이 최근 코로나19로 면역력이 중요할 때 국민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상품으로 자리 잡아 인삼농가 소득증대에 기여하는 효자상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