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제금산인삼농협 ‘레드포맨옥타코사놀’ 출시
백제금산인삼농협 ‘레드포맨옥타코사놀’ 출시
  • 이경한
  • 승인 2020.03.30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생활 지친 무기력한 남성위한 제품
옥타코사놀 성분에 홍삼을 더한 레드포맨옥타코사놀은 갖은 스트레스와 현대생활에 지친 무기력한 남성들을 위한 남성전용 제품이다.
옥타코사놀 성분에 홍삼을 더한 레드포맨옥타코사놀은 갖은 스트레스와 현대생활에 지친 무기력한 남성들을 위한 남성전용 제품이다.

백제금산인삼농협(조합장 강상묵)은 최근 남성활력을 위한 남성전용 홍삼제품인 ‘레드포맨옥타코사놀’과 누구나 손쉽게 섭취가능한 ‘레드비타구미’ 및 ‘우리쌀로 만든 WITH 米’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옥타코사놀 성분에 홍삼을 더한 레드포맨옥타코사놀은 갖은 스트레스와 현대생활에 지친 무기력한 남성들을 위한 남성전용 제품이다. 수천 킬로미터를 계속 비행하는 철새들의 에너지원으로 밝혀진 옥타코사놀은 체력 및 지구력 증진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레드비타구미는 홍삼농축액을 함유한 구미젤리와 석류농축액을 함유한 구미젤리를 한 봉에 함께 담아 각각의 구미젤리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어른부터 어린아이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온가족 간식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우리쌀로 만든 WITH 米’는 뇌졸중 및 심혈관질환 예방에 좋은 크랜베리와 홍삼농축액을 함유해 맛과 영양을 두루 갖춘 제품으로 간편한 선물이나 온가족 간식으로 적합하다. 특히 이 제품은 대한민국 농가에서 생산한 우리 쌀의 소비촉진 일환으로 개발한 제품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백제금산인삼농협은 세계적으로 기승하고 있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에 대비해 ‘홍삼으로 면역력을 사수하라’라는 슬로건으로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3종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10%~3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강상묵 조합장은 “레드비타구미나 ‘우리쌀로 만든 WITH 米’와 같은 어린이와 청소년이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홍삼제품을 학교공공급식을 통해 충청남도 내 초·중·고등학교에 공급하는 것을 추진 중”이라며 “인삼의 소비가 계속해서 감소하는 상황에 청소년기부터 인삼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인삼소비의 잠재고객을 발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