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으로 환절기 건강관리 절호기회”
“홍삼으로 환절기 건강관리 절호기회”
  • 이경한
  • 승인 2020.03.09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홍삼 한삼인, 봄맞이 기획전 진행

코로나19와 한파로 다소 힘겨웠던 겨울을 지나 활력이 넘치는 봄이 다가오고 있다. 환절기 건강관리에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이다.

면역력이 강한 사람일수록 각종 질환에 걸릴 위험이 줄어든다. 면역력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홍삼이다.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개선, 피로 개선,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삼은 건기식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인기 식품이다.

홍삼으로 환절기 건강관리를 하기 위해선 지금이 절호의 기회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지난달 20일부터 오는 18일까지 28일간 ‘우리가족 건강을 꽃 피워 봄~’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환절기 건강관리에 알맞은 한삼인 제품의 구매혜택이 주어진다.

한삼인의 홍삼농축액 ‘홍삼정프라임’은 100% 6년근 홍삼만을 농축한 한삼인의 대표제품으로 65% 이상의 높은 고형분 함량을 자랑한다. 한삼인의 홍삼스틱 ‘홍삼정스틱’은 6년근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을 스틱에 담아 휴대성을 높였다. 이처럼 높은 홍삼함량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홍삼정 프라임’과 ‘홍삼정스틱’을 대상으로 10%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6년근 홍삼농축액에 청정 뉴질랜드산 녹용을 더한 한삼인의 신제품 ‘더정직한 시리즈’ 역시 10%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을 위한 제품 ‘아이홍삼 1단계·2단계’와 청소년 제품 ‘홍삼에이플러스업’ 에는 각각 20%와 10%의 할인이 적용되고 있다.

농협홍삼 관계자는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찾고 있다면 이번 행사가 양질의 홍삼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며 “농협홍삼 한삼인으로 가족분들과 건강한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