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홍삼,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대상’ 수상
농협홍삼,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대상’ 수상
  • 이경한 기자
  • 승인 2019.12.02 1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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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치제고 프로젝트’ 브랜드 인지도 제고
농협홍삼 한삼인은 지난달 21일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2020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에 선정돼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지난달 21일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2020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에 선정돼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지난달 21일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TV조선이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및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한 ‘2020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에 선정돼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2020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은 혁신적인 브랜드 경영체계 도입을 통한 우수한 브랜드 경영성과로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2002년 8월 농협중앙회가 100% 출자해 GMP 제조공장에서 엄격하고 위생적인 제조·관리를 통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홍삼제품을 생산·유통하고 있다. 또한 국내 인삼농가와의 100% 계약재배를 통해 국내산 6년근 인삼만을 원료로 사용하며 생산, 포장, 출하까지 전 공정에 걸쳐 생산품질관리가 엄격하게 이뤄지고 있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이번 수상이 ‘가치제고 프로젝트’ 이후 적극적인 신제품 출시와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향상시킨 결과로 보고 있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지난해 가치제고 프로젝트를 통해 농협홍삼만이 가지고 있는 요소인 대한민국 농협, 농부, 삼을 앰블럼화하는 등 한삼인만의 브랜드를 새롭게 정비했다. 또한, 올해 ‘더정직한 녹용’ 시리즈의 출시와 더불어 온라인 마케팅에 과감하게 투자하며 건강기능식품업계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농협홍삼 한삼인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국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대한민국 대표홍삼 브랜드로서 내실을 다지고 높은 품질의 제품과 신뢰도 높은 브랜드로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