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실내서 비타민 키워보세요”
“겨울철 실내서 비타민 키워보세요”
  • 이경한 기자
  • 승인 2019.11.25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종묘, ‘ABS대형텃밭’ 선보여
하남시에 소재하고 있는 아시아종묘의 도시농업백화점 ‘채가원’에서는 최근 ‘ABS대형텃밭’을 선보였다.
하남시에 소재하고 있는 아시아종묘의 도시농업백화점 ‘채가원’에서는 최근 ‘ABS대형텃밭’을 선보였다.

겨울에는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다. 이로 인해 활동반경이 좁아지고 햇볕을 많이 보지 못하면서 체내 비타민이 부족해지고 특히, 아토피 증상이 악화될 수 있다.

최근 겨울철 아토피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 다양한 식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런 경우 아토피 증상 완화성분이 포함된 귀리싹, 밀싹, 새싹보리 등을 길러 섭취하면 비타민까지 보충할 수 있다.

하남시에 소재하고 있는 아시아종묘의 도시농업백화점 ‘채가원’에서는 최근 이러한 소비자의 요구에 맞는 기능성 제품 ‘ABS대형텃밭’을 선보였다. ABS대형텃밭은 다양한 채소와 새싹 종자를 한데 모아 재배할 수 있는 이동식 관수 텃밭이다.

세로 185cm, 가로 65cm 정도의 크기로 가정에서도 큰 자리 차지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수도에 직접 연결해 자동으로 물을 공급하는 장치인 ‘무동력급수장치’를 가지고 있어 관리 또한 편하다. 옥상이나 정원이 있는 가정의 경우 여러 개를 이어 사용한다면 여러 가지 품종을 골고루 키울 수 있는 나만의 텃밭을 충분히 만들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현재 ABS대형텃밭은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중랑구청에도 대량으로 납품돼 ‘중랑행복농장’의 농장 체험용 관수화분으로 활용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되고 있다.

ABS대형텃밭의 대한 상세한 내용은 아시아종묘 쇼핑몰(http://asiasee-dmall.com/)과 도시농업백화점 채가원에 문의(전화 : 02-426-4303)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