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로조합원 ‘행복가득 장수사진 무료 촬영 실시
원로조합원 ‘행복가득 장수사진 무료 촬영 실시
  • 조형익 기자
  • 승인 2019.11.1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원협, 지역사회 나눔 실천

순천원예농협(조합장 채규선)이 지난 5일 본점 3층 대회의실에서 원로조합원을 대상으로 ‘행복가득 장수사진 무료 촬영과 건강한 겨울나기 삼계탕 점심지원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장수사진 기념 촬영은 순천원협 채규선 조합장의 공약사항 이행을 위해 농협중앙회와 공동으로 마련했다. 또한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농협중앙회 전남지역본부, 농협중앙회 순천시지부 후원과 NH농협생명이 후원한 지역사회 나눔 실천사업으로 진행됐다.

이번 장수사진 기념 촬영은 총 150여명의 원로 조합원이 참석했으며 사전 신청접수를 받아 진행됐다. 또한 순천원협에서 추진 중인 사업에 관심이 많은 비조합원도 참석해 촬영장을 훈훈하게 했다.

한편 이번 장수사진 촬영에는 전문 사진작가와 스타일리스트, 자원봉사자 등이 농업인들에게 양복과 한복대여 및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건강한 겨울을 나기 위한 삼계탕 점심식사 지원까지 제공했다. 촬영된 사진은 액자에 담아 전달할 예정이다

채규선 조합장은 “오늘 실시한 장수사진 촬영은 공약사업을 이행하는 의미와 함께 농가소득이 감소하고 고령화가 심화되는 때에 복지 강화를 통해 조합원의 삶의 질이 높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교육지원 사업을 강화해 복지가 향상되는 방안을 찾아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