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유통, ‘하하 페스타’ 개최
농협유통, ‘하하 페스타’ 개최
  • 이경한 기자
  • 승인 2019.11.04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인 수확기쁨 고객과 함께 나눠
지난달 29일부터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는 수확철 고객과 기쁨을 나누고자 ‘하하 페스타’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 29일부터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는 수확철 고객과 기쁨을 나누고자 ‘하하 페스타’를 진행하고 있다.

농식품 전문매장인 농협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이수현)은 지난달 29일부터 양재점에서 수확철을 맞아 농업인의 수확의 기쁨을 고객과 함께 나누자는 의미로 ‘하하 페스타(HAnaroHArvestFESTA)’를 개최하고 있다.

가을이 수확철인 동시에 나들이 가기 좋은 계절로서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는 고객의 오감만족을 위해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와 문화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행사는 11월6일까지 매일 아침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진행된다.

행사상품으로는 사과, 단감, 포도, 배, 감귤 등 과일을 비롯해 가을화분 등 꽃 종류도 있으며 즉석 먹거리 행사장이 있어 호떡, 엿 등 간식도 맛볼 수 있다. 또한 나들이 필수품 중 하나인 컵라면, 고추장 등을 특가로 판매하고 반건조 오징어, 대하, 가리비, 굴 등 캠핑족을 위한 다양한 상품도 준비했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에 대해서는 선착순으로 ‘영주 사과축제 및 사과따기 체험’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동차량, 여행자보험, 중식 등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광장에서는 룰렛 이벤트, 전통놀이 체험과 특가상품 구매이벤트를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