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농업백화점 ‘채가원’ 세미나실 무료개방
도시농업백화점 ‘채가원’ 세미나실 무료개방
  • 이경한 기자
  • 승인 2019.10.14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종묘, 환원사업 차원 도시농업인 대상
아시아종묘의 도시농업백화점인 채가원이 도시농업인들을 위한 세미나실 무료대여를 시작했다.
아시아종묘의 도시농업백화점인 채가원이 도시농업인들을 위한 세미나실 무료대여를 시작했다.

지난 8월30일 하남시 감초로에서 개점한 아시아종묘의 도시농업백화점인 채가원(www.asiaseedmall.com)이 도시농업인들을 위한 세미나실 무료대여를 시작했다.

아시아종묘는 기업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차원에서 무료개방을 결정했다. 세미나, 회의에 필요한 각종 시설을 마련하고 빔프로젝터, 책상, 의자, 냉·난방시설, 정수기 등이 준비돼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지난달 28일 도시농업백화점 채가원 세미나실에서 진행된 첫 번째 모임은 도시농업 스마트팜 경영 아카데미였다. 아시아종묘 도시농업본부 류옥희 상무이사가 ‘도시농업의 미래’를 주제로 강연에 나섰다.

강의실은 총 50명 내외의 인원이 사용할 수 있으며 대관은 월요일~금요일까지 모두 가능하다. 대관 이용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18시까지다.

한편, 농업과 농사의 모든 것(All that agriculture)을 표방하는 아시아종묘 도시농업백화점 채가원은 3,000개의 도시농업 관련 물품을 한눈에 살필 수 있고 수확한 농산물이 곳곳에 비치돼 볼거리가 다양하다.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이며 입점상담 및 세미나실 대여 관련 문의는 02-426-4303 또는 010-2088-4303으로 하면 된다.